경기도 광주의 서브원 곤지암리조트(www.konjiamresort.co.kr)가 야외 바비큐존인 '테라스 셀프 바비큐'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가을을 맞이해 오는 30일(금)부터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을 오픈한 것. 새롭게 선보이는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은 스키슬로프에 13개 동의 단독 바비큐장을 마련한 것으로 가족과 오붓한 캠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곤지암리조트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은 바비큐 기구부터 신선한 먹거리까지 바비큐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캠핑을 경험하고 싶지만 준비가 부담스러웠던 가족단위의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식재료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좋은 먹거리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자는 취지의 '로컬푸드 운동'으로 리조트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를 사용하고 농가와 직거래를 통해 1+급 이상의 국내산 한우, 최고 품질의 암퇘지를 선별하여 고객에게 제공한다.
'테라스 셀프 바비큐'와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은 사전 예약에 의해 사용가능하며 11월 중순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메뉴 가격은 2~3인분 기준 돈육세트 5만 4000원, 돈육-한우 모듬세트 8만 4000원, 한우세트 11만 4000원(이상 세금포함)이다. '프라이빗 캠핑존-파빌리언' 은 캠핑존 위치에 따라 3만원~5만원의 이용료를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031-8026-5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