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띠아모코리아가 운영하는 ‘카페 띠아모’는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와 고급 에스프레소 커피를 주력으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구비한 토종 아이스크림 카페 브랜드다.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 이래 7년간 398개 매장을 개설하며 젤라또 & 원두커피 대표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는 전체 아이스크림 업계 2위, 젤라또 부분에서는 1위에 해당하는 성적이다.
국내 시장에서의 돌풍에 힘입어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이다. 국내 가맹사업을 밑천으로 해외에도 눈을 돌리는 식이 아니라, 카페띠아모는 애초부터 해외진출을 염두하고 탄생시킨 브랜드란 점을 주목할 만하다. 따라서 남들이 개척해 오던 국가의 포화된 시장에 뛰어드는 것이 아니라, 치밀하게 분석해온 시장자료를 토대로 2008년부터 미개척 국가의 블루오션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필리핀에 5개, 중국 3개, 캄보디아 2개, 몽골 2개 등 총 12개의 해외 점포를 개설하여 대한민국 대표 외식 브랜드의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 몽골의 경우는 본사에서 현지를 방문했을때 국빈 대접을 받았을 정도며, 중국에서는 올해 안에 15호 매장 개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카페 띠아모 김성동 대표는 “제품과 시스템에 대한 자부심으로 한국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한 결과 해외진출은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하여 세계속의 띠아모가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