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http://kr.koreanair.com)은 케냐항공과의 코드 셰어를 통해 오는 20일부터 인천-방콕-나이로비 노선에 취항. 본격적으로 아프리카 대륙 공략에 나선다. 인천-방콕 구간은 대한항공 KE651편. 방콕-나이로비 구간은 케냐항공 KQ231(코드 셰어 KE5961편)을 이용하게 된다. 매주 월·목·토요일 주 3회 운항하며. 인천을 오후 5시 35분 출발해 방콕에 밤 8시 55분에 도착한다. 그리고 방콕을 당일 밤 11시 출발해 나이로비에는 다음날 새벽 4시 20분에 도착한다.
테마 여행 상품 '한,일 교류 도쿄 여행' 출시
일본 전문 여행사 에나프투어(www.enaftour.co.kr)는 직장인 및 학생 등을 대상으로 일본인 친구를 소개해 주는 색다른 테마 여행 상품 ‘한·일 교류 도쿄 여행’을 내놓았다. 도코 도심의 이케부쿠로. 일본식 선술집인 이자카야. 요요기 공원 등에서 교류회. 한·일 미팅. 벚꽃놀이 등을 함께 즐기며 여행과 교류를 통해 다양한 직업의 일본인과 친구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02-337-3088.
세 번째 '선생님 자랑하기 대회' 개최
코엑스 아쿠아리움(www.coexaqua.co.kr)이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선생님 자랑하기 대회’를 개최한다.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 자신의 반 담임선생님을 자랑하는 글을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우수작으로 뽑히면 본인은 물론 담임선생님. 반 전체 친구들까지 함께 상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유치부·초등부. 중등부·고등부를 묶어 각각 2명씩 선발하는데 해당 학생. 선생님. 그 반 학생 모두에게 수족관 무료 단체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 반 전체가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피자가 학교에 배달된다. 응모 기간은 7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02-6002-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