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운영본부 길음지점은 지난 20일 서울 하월곡동 동사무소에서 저소득층 장애인 5명, 독거노인 35명 등 40명에게 사랑나누기 지원금 400만원을 전달하고 성북구 장애인연합회 및 성북 한마음봉사회(무의탁노인 돌보기 및 불우청소년지원)에 3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 또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하월곡동 88번지에서 40여명의 직원들이 주민들과 함께 환경개선을 위한 청소를 실시해 지역주민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 돔 문화교실 강좌 30분 만에 마감 인기
창원경륜공단이 지역 주민들의 여가활용을 위해 매년 무료로 개최해온 돔 문화교실 대부분의 강좌가 모집 30분만에 마감되는 등 인기를 누렸다.
지난 2001년 6월 처음 개설된 돔문화교실은 지난 15일 제12기 수강접수를 받아 교양강좌를 제외한 4개 강좌가 정원을 넘어섰다. 특히 자전거.요가.밸리와 재즈댄스.서예.교양 중 요가교실의 경우 새벽 3시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을 연출하기도 했다.
■ ‘가족 및 연인 고객 즉석 사진 이벤트’
광명돔 경륜장에서는 `가족 및 연인고객 즉석사진 이벤트`를 갖는다. 경륜운영본부는 매주 일요일 경주를 관람하는 가족.연인들을 방송카메라로 촬영해 4경주 이후 5팀을 선정, 즉석기념사진(액자포함)과 3만원 상당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선정자는 전광판을 통해 알려주게 된다.